코로나로 인한 예약취소및 입실일연기에 대한 기숙사비 환불내용닛칸하우스 일본기숙사

안녕하세요.
닛칸하우스입니다.

2년 넘게 코로나로 인해 생활에 많은 변화가 있었을듯 하고 이제는 어느정도 안정이 되어가는 느낌이고 한국과 일본의 하늘길이 열려서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아직은 코로나가 완전히 끝난게 아니지만 그나마 국경이 열려서 유학준비 잘 하시고 코로나로 인해서 예약취소나 입실일이 변경되는 상황이 있을듯 하여 공지합니다.

예약취소및 입실일 연기에 대한 기숙사 방침
*예약취소*
1.한국과 일본의 국가적 차원에서 출입국이 금지 될경우: 기숙사비 전액 환불 됨.
(단 송금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함.)

2.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예약취소할 경우: 기숙사비 환불이 안됨.
(코로나 치료후 입실은 가능하며 입실전까진 공실로 비워두며 기숙사 개시일은 정상적으로 매 학기의 25일부터 적용됨)
예)1월학기:12월25일부터
   4월학기:3월25일부터
   7월학기:6월25일부터
   10월학기:9월25일부터

3.기숙사비 납부시기:비자가 나오면 기숙사에서 예약확정서를 발급후 3일이내에 수속한 유학원또는 홈페이지에 공지된 일본 계좌로 입금.
(일본계좌는 홈페이지또는 예약확정서에 있음.)
 
4.예약에서 입실까지 순서
예약 -> 예약완료(기숙사홈페이지에서 확인 됨) -> 비자발표 -> 예약확정서 발급(기숙사에서 수속한 유학원으로 발송) -> 3일이내에 기숙사비 납부 -> 출국일정을 기숙사로 알려줌 -> 출국 -> 픽업 -> 기숙사 입실.

픽업은 공항에서 신주쿠역 서쪽출구(리무진버스 정류장 이름)까지 대중교통으로 이동이 가능할 경우 신주쿠역에서 기숙사까지 픽업이 되며 비용은 무료입니다.
그러나 공항에서 대중교통을 이용이 안될경우엔 기숙사에서 공항에 가서 개인픽업을 할경우엔 차량렌트비(1만엔), 도로 통행비(6천엔), 유류비(4천엔)해서 2만엔이 되며 개인이 픽업업체를 예약해서 기숙사까지 와도 됩니다.
단 기숙사에서 공항픽업을 원할 경우엔 미리 알려줘야 합니다.

현재는 공항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신주쿠역까지 이동이 가능합니다.
지금보다 코로나가 더 심해지면 대중교통이용이 어려울수 있어서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비자발표후 개인건강에 유의해서 유학준비 잘 하시고 궁금하신것이 있으면 언제라도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